WARRANTY
품질 보증
스틸시리즈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년입니다.
· 스틸시리즈의 품질 보증은 공식수입사인 (주)이도컴퍼니티앤디에서 수입한 정품인증라벨이 부착된 공식 수입 제품에만 제공합니다.
· 마우스패드 및 일부 소모품의 경우 품질 보증 기간에서 제외 됩니다.
A/S 정책
· 스틸시리즈의 모든 A/S는 수리방식이 아닌 100% 제품 교체로 진행 됩니다.
· 스틸시리즈의 A/S는 공식수입사인 (주)이도컴퍼니티앤디에서 수입한 정품인증라벨이 부착된 공식수입 제품에만 제공합니다.
· 보증기간 내에 고객과실로 인한 불량 및 제품파손의 경우를 제외하고 무상 A/S를 제공합니다. (단, 마우스패드 제외)
· A/S신청은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, 택배 발송 또는 센터 방문이 가능합니다. (퀵 서비스 등의 기타 운송수단은 이용이 불가합니다.)
A/S가 가능한 경우
· 스틸시리즈의 모든 A/S는 수리방식이 아닌 100% 제품 교체로 진행 됩니다.
· 스틸시리즈의 A/S는 공식수입사인 (주)이도컴퍼니티앤디에서 수입한 정품인증라벨이 부착된 공식수입 제품에만 제공합니다.
· 보증기간 내에 고객과실로 인한 불량 및 제품파손의 경우를 제외하고 무상 A/S를 제공합니다. (단, 마우스패드 제외)
· A/S는 택배발송 또는 고객센터방문을 원칙으로 합니다. (퀵 서비스 등의 기타 운송수단은 이용이 불가합니다.)
A/S가 불가능한 경우
· 스틸시리즈의 모든 A/S는 수리방식이 아닌 100% 제품 교체로 진행 됩니다.
· 스틸시리즈의 A/S는 공식수입사인 (주)이도컴퍼니티앤디에서 수입한 정품인증라벨이 부착된 공식수입 제품에만 제공합니다.
· 보증기간 내에 고객과실로 인한 불량 및 제품파손의 경우를 제외하고 무상 A/S를 제공합니다. (단, 마우스패드 제외)
· A/S는 택배발송 또는 고객센터방문을 원칙으로 합니다. (퀵 서비스 등의 기타 운송수단은 이용이 불가합니다.)